가을과 함께하는 금곡동 작품발표회 및 미니콘서트 개최

조여일 | 입력 : 2017/09/16 [00:24]

 금곡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영만)와 금곡동 주민자치센터(위원장 홍영락)는 오16() 오후 5시부터 분당경영고 앞 탄천 유휴지에서 금곡동 작품발표회및 미니콘서트를 개최한다.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에 앞서 작품전시 및 체험부스를 오후 4시부터 영하며, 작품 전시는 수채화 12, 서예11(한글5, 한문6), 기초드로잉등 총38점을 전시하고, 험부스에서는 부모와 함께하는 닥종이(단호박만들기) 시연행사를 실시한다.

 

작품발표회는 난타팀의 휘모리장단 공연을 시작으로 단전호흡, 경기민요, 래교실 등6의 공연팀이 다양한 공연과 연주를 선보이며, 그 동안 갈고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금곡동 주민의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

 

이어서 진행되는 2부는 성남예총이 주관하는 미니콘서트로 양혜승, 조정현, 이수진 등 유명 가수와 팜페라 보헤미안 등이 출연하여 30대부터 50대까지 감상에 젖어 흥겹게 즐길 수 있는 음악 축제로 진행된다.

 

홍영락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금곡동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와 미니콘서트는 즐길 수 있고 축제가 있는 마을 공동체 형성과 화합 및 우정을 다지는 주민축제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금곡동 행정복지센터와 주민자치센터에서는 주민의 화합과 우정을지는 행사와 더불어 삶의 질 향상과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사업을 펼쳐 나가갈 계획이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