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야외 음악축제가 돌아온다

성남문화재단 <2018 파크콘서트>

내일을 여는 신문 | 입력 : 2018/04/24 [22:55]

 

 

시민과 함께하는 야외 음악축제 <2018 파크콘서트>, 55()부터

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진행

핀커스 주커만 & 경기필하모닉 공연 시작으로 825()까지

격주 토요일마다 관객들 만나

윤종신, 백지영, 홍진영, 멜로망스, 신승훈 등 대한민국 대표 가수들이

선보일 음악의 향연

 

성남시민들의 주말 여가를 책임지고 있는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박명숙)의 명품 야외 음악축제, <2018 파크콘서트>가 오는 55일부터 격주 토요일마다 분당 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시민들과 만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파크콘서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라인 업과 트렌디한 콘셉트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도심 속 공원에서 펼쳐지는 힐링 콘서트로 시민들의 사랑을 받으며,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8 파크콘서트>는 핀커스 주커만이 이끄는 경기필하모닉이 그 첫 문을 연다.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이자 지휘자인 핀커스 주커만과 그의 아내인 첼리스트 아만다 포사이스의 협연까지, 탁 트인 공간에서 클래식의 매력에 흠뻑 취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 파크콘서트 공연 현장     © 내일을 여는 신문

 

519()은 시적인 노랫말과 멜로디의 대명사 윤종신과 소울보이스 정인의 무대로 진행되고, 616() 공연은 국내외 다양한 콘서트 무대에서 전성기 시절보다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발라드 여제 백지영이, 630()에는 국민 흥남매 박현빈, 애교넘치는 홍진영의 트로트 무대 등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이 즐길 수 있는 무대가 이어진다.

 

714() 공연은 달달한 보이스의 멜로망스, 담백하고 편안한 음악의 폴킴, 감성보컬의 대표 정준일이 깊어가는 여름밤 감미로운 음악 선물을 선사하며 크로스 오버 스페셜‘Mask VS Mask’라는 콘셉트의 히든싱어들이 기다리고 있는 728()811() 무대는 6월 중순 출연진을 공개할 예정으로, 한층 더 파크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18 파크콘서트>의 마지막 무대인 825() 공연은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이 장식하며, 4개월간 이어진 파크콘서트의 화려한 막을 내린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