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체인지업캠퍼스, ‘2018 어린이 대축제’ 개최

영어 체험, 공연 및 특별 프로그램 등 다양한 즐길 거리 마련

조여일 | 입력 : 2018/04/16 [07:37]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체인지업캠퍼스 파주본부가 오는 55일부터 6일까지 2일간 ‘2018 어린이 대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해 원어민교사와 함께 하는 다양한 체험 부스와 공연을 중심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행사는 3가지 테마로 영어 체험 프로그램 공연이벤트 프로그램 특별 기획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특히 영어 체험 프로그램에는 나만의 슈퍼히어로를 만들어 보는 ‘Craft Zone(크래프트 존)’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고 꾸미는 ‘Art Zone(아트 존)’ 퀴즈를 풀고 상품을 받는 ‘Quiz Zone(퀴즈존)’ 슈퍼파워 타투를 몸에 새겨보는 ‘Tattoo Zone(타투존)’ 주사위를 굴려서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Game Zone(게임존)’ 등 총 5개 부스가 운영된다.

이 외에도 공연·이벤트 프로그램으로 원어민 뮤지컬 배우(에듀테이너)들의 영어뮤지컬 ‘Aladdin(알라딘)’무시무시한 해적과 싸우며 모험을 떠나는 특별 야외공연 ‘Pirate Adventure(해적 대모험)’이 준비돼 있어, 신나는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태권도 시범공연 및 전통놀이 체험마당 등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특별 기획 프로그램들도 준비될 예정이다.

유돈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이색적인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어울리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8 체인지업캠퍼스 어린이 대축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홈페이지(www.gchangeupcampus.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체인지업캠퍼스 콜센터(1588-0554, 031-956-20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