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영웅’ 최민정-김민석, 성남FC 시축 나선다!

조여일 | 입력 : 2018/04/13 [09:42]

 

▲ '평창동계올림픽 영웅’ 최민정-김민석, 성남FC 시축 나선다!     © 내일을 여는 신문

 

- 성남시청 소속 최민정-김민석, 15() 부천전 직접 방문해 성남 시민들과 만난다

- 경기 전 팬 사인회, 시축 행사 통해 성남 시민들과 만남의 자리 가질 예정

 

20182월을 뜨겁게 달궜던 평창동계올림픽 영웅최민정-김민석 선수가 성남FC 시축 및 팬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평창동계올림픽에서 만점 활약으로 국민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했던 최민정-김민석 선수는 15() 오후 2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KEB 하나은행 K리그 2 2018 성남과 부천의 경기에 방문한다.

 

최민정-김민석 선수는 13시부터 1345분까지 경기장 서문 블랙테이너에서 팬 사인회를 가지며 경기 시작 전 시축을 통해 성남의 선전을 응원한다. 시축에서는 최민정 선수가 키커로, 김민석 선수가 골키퍼로 참여하여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두 선수는 평창동계올림픽에서 혜성처럼 등장한 대한민국 빙상의 미래이다. 최민정 선수는 여자 1500M 개인전과 3000M 계주 2관왕을, 김민석 선수는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1500M에서 깜짝 동메달을 획득하며 평창 최고의 스타로 발돋움했다.

 

성남시청 소속의 두 선수는 2016, 2017년 팬 프렌들리 클럽상을 수상하는 등 팬 친화적인 구단으로 거듭난 시민구단 성남FC를 통해 그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성남 시민들과의 만날 수 있는 자리임을 확신, 이번 행사 참여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

 

최민정 선수는 성남 시민분들의 응원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시축 및 팬 사인회를 통해 시민들과의 만남의 자리가 생겨 기쁘고 설렌다.”며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올 시즌 무패 행진을 달리며 재미있는 축구로 승격을 향해 질주하고 있는 성남은 부천을 홈으로 불러들여 승리 사냥에 나선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