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촌종합사회복지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Giving&Walking’ 제4회 또바기가족걷기대회

4월 21일 진행

조여일 | 입력 : 2018/04/10 [23:22]

 

▲     © 내일을 여는 신문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다가오는 421() 오전 10Giving&Walking ‘4회 또바기가족걷기대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     © 내일을 여는 신문

 

4회 또바기가족걷기대회는 지역사회에 거주하는 150가족 약 550여명이 참여하여 지역사회 내 나눔에 대해 인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된다.

 

4회 또바기 가족걷기대회는 도촌동 이왕이 공원에서 시작하여 도촌천을 따라 걸어 도촌동 1단지 도촌육교를 지나 도촌동 7단지 이왕이 공원으로 도착하는 약 3km 걷기 코스이다.

 

▲     © 내일을 여는 신문

 

특히 이번 걷기대회는 걷기대회 코스 중간마다 버스킹공연을 포함하여 총 4개의 부스를 설치하여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가 가능하다. 완주 시에는 푸짐한 경품증정과 먹거리마당도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4회 또바기가족걷기대회가 가족간 화합과 지역사회 내 기부문화 활성화, 나눔에 대한 인식 향상의 토대가 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