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 강득구 연정부지사 이임식 참석

조여일 | 입력 : 2018/03/14 [00:34]

 

▲ 연정부지사 이임식     © 내일을 여는 신문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313() 1020, 경기도청 신관 제1회의실에서 열린 강득구 연정부지사 이임식에 참석했다.

 

남경필 도지사와 관계공무원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임식에서 정기열 의장은 지난 1304일 동안 경기 연정의 성공을 위해 애쓴 강득구 연정부지사에게 경기도의회 128명 의원들의 뜻이 담긴 공로패를 전달하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 연정부지사 이임식     © 내일을 여는 신문

 

정 의장은 경기연정은 대한민국 최초 협치상생이라는 새로운 정치 실험이었고, 전반기 연정의 경험을 토대로 후반기 연정은 출발부터 좀 더 완벽한 체제를 구축하고, 조직도 정비하는 등 진정한 민생연정이 되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경기연정 역사의 한 축을 담당하며 고생하신 강득구 부지사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남경필 도지사는 “1304일 동안 집행부와 의회 양쪽을 아우르며 중간역할을 해주신 강득구 연정부지사에게 1,300만 도민을 대신해 감사 드린다, “소중한 연정의 가치를 살려 민선 7기에는 더 발전된 연정이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 연정부지사 이임식     © 내일을 여는 신문

 

강득구 연정부지사는 이임사를 통해 경기도의회 3선도의원과 16개월의 연정부지사직을 수행하면서 맺은 인연들을 소중히 간직하겠다, “경기연정의 발전과 경기도민의 행복증진을 위해 늘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