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주 경기도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시장 출마 선언

조여일 | 입력 : 2018/03/11 [23:59]

 

▲     © 내일을 여는 신문

 

조광주의원(더불어민주당)9일 오전 11시 성남시의회 회의실에서 오는 6.13 지방선거 성남시장 출마 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조 의원은 출마 선언에서 성남 시민과 함께하는 삶을 통해 소통과 공감, 협력할 줄 알며 변화와 혁신을 몰고 올 준비된 후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와 함께 그동안 지방지치 발전을 위해서 노력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공정한 교육의 장 성남 주거환경 개선 시민이 주인인 생활정치 정착 신구 지역이 상생하는 도시 문재인 정부의 대선공약 실천 사회적 책임을 바탕으로 한 일자리 창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육성정책 등을 완성해 나가겠다고 밝히며 출마 기자회견을 마쳤다.

 

조 의원은 이를 위해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정책자문단을 구성해 실현 가능한 정책을 발굴, 시정에 반영할 계획이다.

 

한편 기자회견에서 조 의원은 " 정치적 목적을 떠나 시민을 이해하고 지역을 잘 아는 사람이 성남을 발전시킬 수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조 의원은 1974년부터 40여 년간 성남에서 살아오면서 성남의 발전사를 함께해 온 산증인으로 2010년 제8대 및 9대 경기도의회 의원으로 당선된 후 경기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 행정사무감사 우수 도의원 수상 등 경기도는 물론 성남시 발전을 위해 활발한 의정 활동을 펼쳐 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