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안전 성남! 성남시자율방재단이 지킨다

제4대 성남시자율방재단장 선출

조여일 | 입력 : 2018/03/08 [14:56]

 

▲ 제4대 성남시자율방재단장 선거 사진     © 내일을 여는 신문

 

성남시자율방재단에서는 2018221일 성남시청 1층 온누리실에서 4성남시자율방재단장 선출을 위한 선거를 실시하였다

 

성남시자율방재단은 최근 다양하고 대형화 되어가는 자연재해로부터 우리시의재해예방 및 방재활동을 위해 지역을 잘 아는 주민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하여 성남시 자연재해 예방·대비·대응·복구 등 재난 관련 전 분야에 활동을 전개해 나가는 자율단체이며,

 

작년 포항 지진피해 복구활동 지원등 대외 지원활동에도 활동적인 단체로 2017년 국민안전처 주관 자율방재단 활동사례 우수상을 수상한 모범적인 단체이다.

 

이번 선거에서 선출된 이태복 방재단장은 제3대 성남시자율방재단장으로 활동하였으며 제4대 성남시자율방재단장 투표에 단독으로 재출마하여 총 방재단원 393명 중에 202명이 투표하여 찬성 197, 반대 3, 무효2표로 98.5%의 높은 득표율로 재당선되었다. 방재단장은 3년 임기로 방재단 업무를 총괄하며 방재단을 대표한다.

 

지난 35일 임명장을 수여받은 제4대 이태복 성남시자율방재단장은자율방재단활성화에 노력하고 지역내 각종 재난·재해 예찰활동을 강화하여 전국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를 만드는데 노력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