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소방서, 경기도 소방관서 종합평가 최우수 관서 선정

조여일 | 입력 : 2018/03/08 [14:43]

 

▲ 관서평가 시상     © 내일을 여는 신문

 

성남소방서(서장 권은택)8일 오전 경기도청 북부청사에서 실시한 2018(2017년 실적) 소방관서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관서(1)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소방관서 종합평가는 경기도 재난안전본부 주관으로 지난 1년간 각종 소방안전정책을 7개 분야 93개 세부지표를 기준으로 소방서 간 자율경쟁을 통해 업무의 전문성 확보와 소방정책 목표에 부합하는 내실 있는 시책을 추진해 도내 안전사각지대를 해소하고 도민의 안녕과 행복을 기여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다.

 

이날 성남소방서는 4단계의 엄격한 교차 검증을 거친 평가에서 전 분야 최상위 평가점를 획득해 경기도 최우수 관서에 선정되어 인센티브로 포상금과 기관표창을 받았다.

 

한편 성남소방서는 2014년부터 4년 연속 소방관서 종합평가 우수관서에 선정되는 등 전통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권은택 성남소방서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전 직원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준 결과라 더욱 자랑스럽다2018년에도 더욱 적극적인 자세로 소방정책과 안전문화의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