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시개발공사, 평창동계올립픽 열띤 응원전

조여일 | 입력 : 2018/02/13 [00:26]

 

▲     © 내일을 여는 신문

 

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황호양) 임직원들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지난 10일 컬링센터(강릉 올림픽파크)를 방문해 열띤 응원을 펼쳤다.


이날 성남도시개발공사 평창 서포터즈 200여명은 응원 피켓을 들고 컬링 경기를 관람하며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홍보하고, 경기장에서도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한편 성남도시개발공사는 평창 동계 올림픽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지난해부터 각 사업부서별 홍보 시설물들은 설치운영하고 있으며 평창동계올림픽 입장권을 구매해 이를 독거노인 및 사회적 약자 지원과 사내 모범 직원 지원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나선바 있다.

 

이밖에도 공사는 평창동계올림픽 전화연결음 홍보시행 평창동계올림픽 전광판 홍보영상 상영 평창올립픽 홍보용 화면보호기 제작 헝가리 국가대표(쇼트트랙) 전지훈련 지원 등의 적극적인 홍보활동들을 시행했다.


성남도시개발공사 황호양 사장은평창 동계올림픽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평창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 대회홍보활동을 시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