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목공예 체험활동 진행

조여일 | 입력 : 2018/01/25 [23:34]

 

▲ 은행동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목공예체험활동     © 내일을 여는 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센터장 김대호)에서는 2018. 1. 27.()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성남시진로멘토단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옥스토리와연계하여 친환경 목공예 체험활동을 진행한다.

 

그린라이트(Green Right)’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해다미의 상반기 주말체험활동으로서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을 개발 및 기획하여 해다미만의 특성화된 이색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주중체험활동으로 진행되고 있는 목공예수업과 연계하여 진행될 이번 체험활동은그린라이트의 첫 번째 활동으로 청소년들이 직접 나무를 다듬어 생활용품을만들어보는 자연친화적인 활동을 경험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은행동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목공예체험활동     © 내일을 여는 신문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해다미는 여성가족부와 성남시의 지원으로 전액 무료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며, 관내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중등 나홀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관련 문의사항은 문화의집 홈페이지 참조 또는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031-729-9919~22)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