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언론사협회, 성남시의회 최만식 의원 공로패 전달

성남지역 정치인 수상자 선정…

조여일 | 입력 : 2018/01/11 [23:25]

 

▲ 공로패전달(성남언론사협회)     © 내일을 여는 신문

 

성남언론사협회(회장 조정환)는 지역 언론 발전을 위해 시민들 간 소통의 통로 역할을 하는 협회다.

 

지난해 12월 출범한 성남언론사협회는 첫 사업으로 성남 지역의 지역정치·생활정치인을 선정하여 공로패를 전달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성남언론사협회는 3회에 걸친 심도 있는 심사 끝에 아래와 같이 공로패 수상자를 선정했다.

 

수상자는 강상태 의원, 강한구 의원, 노환인 의원, 박호근 의원, 이기인 의원, 이상호 의원, 이제영 의원, 윤창근 의원, 최만식 의원이다. (가나다순)

 

2018110, 최만식 의원 사무실을 방문해 공로패를 전달하고 소감을 들어보았다.

 

▲ 공로패전달(성남언론사협회)     © 내일을 여는 신문

 

최만식 의원(더불어민주당·태평1·2·3·신촌동·고등동·시흥동)의미 있는 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드린다.

 

지역정치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좋게 평가 받은 결과인 것 같아 영광으로 생각한다. 공로패를 잘 간직하고 앞으로 의정활동의 거울로 삼겠다.

 

늘 배우는 자세로 임한다는 日新又日新의 고사성어의 뜻을 되새겨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 항상 시민을 위한 정책을 펼치고 생활정치를 실천하는 의원이 되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무슨 일이든 술술 풀리는 만사형통 2018년 무술년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공로패전달(성남언론사협회)     © 내일을 여는 신문

 

<성남언론사협회 수상자 선정 기준의 변>

지난 4년간 성남지역정치 발전에 공헌한 지역정치인을 성남언론사협회 선정기준에 의거, 정치·문화·체육·환경 등 다양하게 평가한 결과, 몇 분의 경기도의원과 성남시의원을 선정하게 되었다.

수상에 선정되신 분들은 전적으로 성남언론사협회의 주관적 평가임을 밝히며 수상하신 모든 분들에게 축하와, 보다 발전된 지역정치, 생활정치를 펼쳐 주시길 기대하며 이 공로패를 드린다.

 

성남언론사협회(내일을여는신문·에이타임즈·아리랑저널·파워미디어) 회원 일동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