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언론사협회, 성남시의회 이제영 의원 공로패 전달

성남지역 정치인 수상자 선정…

조여일 | 입력 : 2018/01/11 [22:40]

 

▲ 공로패전달(성남언론사협회)     © 내일을 여는 신문

 

성남언론사협회(회장 조정환)는 지역 언론 발전을 위해 시민들 간 소통의 통로 역할을 하는 협회다.

 

지난해 12월 출범한 성남언론사협회는 첫 사업으로 성남 지역의 지역정치·생활정치인을 선정하여 공로패를 전달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성남언론사협회는 3회에 걸친 심도 있는 심사 끝에 아래와 같이 공로패 수상자를 선정했다.

 

수상자는 강상태 의원, 강한구 의원, 노환인 의원, 박호근 의원, 이기인 의원, 이상호 의원, 이제영 의원, 윤창근 의원, 최만식 의원이다. (가나다순)

 

2018110일, 이제영 의원 사무실을 방문해 공로패를 전달하고 소감을 들어보았다.

 

▲ 공로패전달(성남언론사협회)     © 내일을 여는 신문


이제영 의원(자유한국당·분당동·수내3·정자3·구미동)의정활동을 하면서 자긍심이나 기쁨을 느끼는 순간은 짧고 고통과 힘든 시간은 훨씬 더 길다. 왜냐하면 질의나 비판을 위해 공부하고 자료준비도 해야 하기 때문이다. 밤늦도록 남아서 자료를 정리하고 글을 쓰고, 사무실 문을 열면 복도에 불이 다 꺼져있다. 그럴 때 내가 열심히 하는 것만큼 바뀌면 좋은데 집행부라는 거대한 산이 있기 때문에 쉽게 바뀌지 않는다.

 

그때 큰 힘이 되고 알아주시는 분들이 시민이다. 페이스북 등 SNS상으로 활동내용을 보냈을 때 당신 열심히 한다, 시민을 위해 필요한 일을 한다 했을 때무척 큰 힘이 된다. 성남언론사협회에서 대표 기자님들이 그 동안의 공로를 인정해서 공로패 수상자로 선정했다는 것은 백 사람의 시민, 천 사람의 시민들의 격려처럼 큰 힘이 된다.

 

지금까지 열심히 의정활동을 해왔다. 시의원들은 단체장과 시정이 바른 정치를 하는지 한계는 있으나 견제와 감시의 역할을 한다. 내가 더 새로운 힘을 받아서, 더 열심히 해서, 성남시민들이 다른 자치단체 시민들보다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역할을 이 공로패를 통해 더욱 열심히 하겠다는 말씀을 드린다. 시민들이 체감하는 생활정치가 이루어지도록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생각하고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공로패전달(성남언론사협회)     © 내일을 여는 신문

 

<성남언론사협회 수상자 선정 기준의 변>

지난 4년간 성남지역정치 발전에 공헌한 지역정치인을 성남언론사협회 선정기준에 의거, 정치·문화·체육·환경 등 다양하게 평가한 결과, 몇 분의 경기도의원과 성남시의원을 선정하게 되었다.

수상에 선정되신 분들은 전적으로 성남언론사협회의 주관적 평가임을 밝히며 수상하신 모든 분들에게 축하와, 보다 발전된 지역정치, 생활정치를 펼쳐 주시길 기대하며 이 공로패를 드린다.

 

성남언론사협회(내일을여는신문·에이타임즈·아리랑저널·파워미디어) 회원 일동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