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언론사협회, 성남시의회 강한구 의원 공로패 전달

성남지역 정치인 수상자 선정…

조여일 | 입력 : 2018/01/11 [22:06]

 

▲ 공로패전달(성남언론사협회)     © 내일을 여는 신문

 

성남언론사협회(회장 조정환)는 지역 언론 발전을 위해 시민들 간 소통의 통로 역할을 하는 협회다.

 

지난해 12월 출범한 성남언론사협회는 첫 사업으로 성남 지역의 지역정치·생활정치인을 선정하여 공로패를 전달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성남언론사협회는 3회에 걸친 심도 있는 심사 끝에 아래와 같이 공로패 수상자를 선정했다.

 

수상자는 강상태 의원, 강한구 의원, 노환인 의원, 박호근 의원, 이기인 의원, 이상호 의원, 이제영 의원, 윤창근 의원, 최만식 의원이다. (가나다순)

 

2018110, 첫 번째 수상자 강한구 의원 사무실을 방문해 공로패를 전달하고 소감을 들어보았다.

 

▲ 공로패전달(성남언론사협회)     ©내일을 여는 신문

 

강한구 의원(더불어민주당·분당동·수내3·정자3·구미동)성남시의회 모든 의원들이 각 지역에서 시민들의 좀 더 편안한 삶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계신다. 초선과 재선 의원들도 계시고 마땅히 그분들에게 이 공로패가 돌아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3선인 제게 공로패를 주신 것은 그동안 의정활동을 열심히 했다고 인정해 주시는 것과 동시에 시민들과 함께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열심히 생활정치에 기여하라는 뜻으로 생각한다.

 

내가 추구하는 의정활동이 생활정치다. 그 동안 홍보물과 의정보고서를 통해 강한구의 생활정치를 피력하며 노력했는데 공로패의 의미와 상통해서 좋다. 중진의원으로서 후배의원들과 협력하고 소통하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

 

언론인이며 시민이 선정한 공로패라 더욱 영광스럽다. 시민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고 그 뜻에 부흥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하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 공로패전달(성남언론사협회)     ©내일을 여는 신문

 

<성남언론사협회 수상자 선정 기준의 변>

지난 4년간 성남지역정치 발전에 공헌한 지역정치인을 성남언론사협회 선정기준에 의거, 정치·문화·체육·환경 등 다양하게 평가한 결과, 몇 분의 경기도의원과 성남시의원을 선정하게 되었다. 수상에 선정되신 분들은 전적으로 성남언론사협회의 주관적 평가임을 밝히며 수상하신 모든 분들에게 축하와, 보다 발전된 지역정치, 생활정치를 펼쳐 주시길 기대하며 이 공로패를 드린다.

 

성남언론사협회(내일을여는신문·에이타임즈·아리랑저널·파워미디어) 회원 일동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