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진 국회의원 2018 신년사

내일을 여는 신문 | 입력 : 2018/01/01 [00:03]

존경하는 성남시민, 그리고 중원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신상진(국회의원, 자유한국당)입니다.

 

다사다난했던 한해가 저물고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어둠을 물리치고 찬란한 아침을 알리는 계명성(鷄鳴聲)처럼 꿈과 희망이 결실을 맺는 뜻 깊은 한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한 해 동안 경기불황의 장기화와 조기 대선, 북한의 핵미사일 발사와 대지진 등으로 연일 불안 속에서 힘든 나날을 보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정치인의 한 사람으로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여러분께서 저에게 보내주신 많은 성원과 지지가 있었기에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대한민국 안정과 중원구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전념할 수 있었습니다. 거듭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북한의 핵미사일 위기극복을 위한 외교활동과 위례연장선 지하철 유치를 위한 노력은 물론,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예산 유치 등 숙원사업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세금으로 일하는 국민의 일꾼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잊지 않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사회적 약자를 먼저 생각하고 늘 그분들 편에서 일하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보다 밝은 내일을 기약할 수 있도록 낡은 정치제도 개혁을 위해서도 적극 힘쓸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 2월에는 세계인의 평화축제인 평창 동계올림픽이 열립니다. 이를 계기로 새해에는 굳건한 한미동맹 속에서 북핵 위기가 극복되고 한반도에 진정한 평화가 정착되길 여러분과 함께 소망해봅니다.

 

보내주신 성원과 격려에 늘 감사한 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2018년 힘찬 새해 맞이하시고, 뜻하시는 일 모두 이루어지는 한 해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무술년 새해 아침

국회의원 신 상 진(성남중원) 올림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