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촌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 재능나눔 봉사단 올 해 마지막 활동 진행

따뜻한 마음은 기본이죠! 재능을 나누는 청소년이랍니다

조여일 | 입력 : 2017/12/26 [06:06]

 

▲ 봉사단 단체사진     © 내일을 여는 신문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129() 청소년의 온기와 재능을 나누는 청소년 재능나눔 봉사단’ 2017년 마지막 활동을 분당참사랑실버홈에서 진행하였다.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

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수탁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성남시 중원구를 중심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공동체 구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 봉사단활동사진     © 내일을 여는 신문


올해 3월부터 진행된 청소년 재능 나눔 봉사단은 성남시 청소년 20명이 월 2회 토요일, 지역사회 사회복지시설(장애인, 어르신)에 방문하여 월별 생일자 생일파티와 재능 나눔 공연, 말벗, 활동보조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신개념 청소년 봉사단이다.

 

청소년 재능나눔 봉사단의 유효진(도촌중 2학년) 학생은 한 해 동안 나의 재능과 온기를 지역사회에 나눌 수 있어서 뿌듯함을 느낀다며, 이후에도 나눔 활동에 열심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봉사단활동사진     © 내일을 여는 신문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2017 한 해 동안 바쁜 학업 생활 가운데 시간 내어 나눔 활동에 참여한 청소년 재능나눔 봉사단원들, 참으로 대견하고 감사하고, 우리 복지관도 단원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며 인사를 전하였다.

 

청소년 재능 나눔 봉사단의 자세한 활동내용은 www.hid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