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아듀! 2017, 청소년 연합 축제 『슈퍼그뤠잇~!』

조여일 | 입력 : 2017/12/23 [02:47]

 

▲ 그뤠잇     © 내일을 여는 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1230() 오후 11,000여명의 청소년과 어린이주민들이 참여하는 청소년 연합 축제 슈퍼그뤠잇~!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대표 청소년자치기구인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비롯하여 청소년 기획봉사단, 공정무역홍보단, 청소년동아리연합, 마을과 함께하는 재능나눔 자치봉사단,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동아리, 대학생 자원봉사단 등의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여진행되는 축제다.

 

▲ 그뤠잇     © 내일을 여는 신문

 

축제의 운영내용은 무드등 만들기, 쿠키집만들기, 공정무역 컵홀더 만들기 등의 체험활동과태양광 화성탐사로봇 만들기, 광섬유 조명등, 태양광 LED조명 만들기, 별자치 천문대 등 테마형 과학체험 활동이 진행된다. 또한 청소년동아리연합의 댄스와 밴드 공연 등 2017년을떠나보내며 아쉬운 마음을 달래줄 공연과 체험활동이 준비되어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한다고 한다.

 

금번 청소년 축제와 관련하여,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변상덕 관장은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행사로서 청소년들과 어린이지역주민 모두가 즐겁고 보람있는 연말을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니 많은 사람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하였다.

 

▲     © 내일을 여는 신문


동 행사에 대한 사항은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으로 문의(031-729-9437) 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