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이 24시간 행복한 학교연계․문화예술․체육활동․청소년프로그램 추진을 위한

성남시청소년재단-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업무협약

조여일 | 입력 : 2017/12/17 [23:23]

 

▲     © 내일을 여는 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이재명) 에서는 지난 1213() 성남시청소년재단 차오름실에서 성남시청소년재단-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업무 협약을 실시했다.

 

번 업무협약을 통해 성남시청소년재단과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과의 교류와 협력을 바탕으로학교연계문화예술체육청소년사업의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체(보계를 마련하고, 성남시 청소년을 위한 양질의 프로그램 개발 및 지원을 통해 24시간 행복한 청소년 성장을 위한 공동 노력을 기울이기로 했다.

 

▲     © 내일을 여는 신문


이날참석한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교육장 배상선)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학생이 행복한 성남교육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주시는 성남시청소년재단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진정한 파트너십으로 청소년이 꿈을 키우는 모델을 만들어 주기 바란다.“ 고 말했다.

 

성남시청소년재(대표이사 한신수)청소년의 전인적인 성장을 위해서 학교현장 뿐만 아니라 양질의 프로그램이 제공하고자 노력하겠으며, 그런의미에서 재단과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과의 업무협약은 그 어느 협약보다 가치있고 뜻깊은 자리이며 청소년사업 수행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협력할 수 있는 관계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