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 ·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업무협약 체결

내일을 여는 신문 | 입력 : 2017/11/17 [23:14]

 

▲     © 내일을 여는 신문


지역사회의 발전과 상생, 장애인복지사업 지원을 위한,

올해 세 번째 꾸준한 봉사활동과 후원으로 지역나눔 의미 더해

 

성남시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지난 20(), 지역사회의 발전과 상생, 장애인복지사업 지원을 위한 한화시스템(연구개발본부장 최진혁)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첨단 방산전자 시스템 전문업체인 한화시스템 판교연구소(연구개발 본부장 최진혁)의 임직원 10명이 함께한 10월 지역나눔Day는 지난 9추석맞이 지역나눔 후원금 100만원 전달식에 이어 지역 내 재가장애인들을 위한 밑반찬 및 쌀 전달 봉사활동을 가져 당일 진행된 업무협약식의 의미를 더했다.

 

▲     © 내일을 여는 신문


한화시스템 송기봉 팀장(연구지원팀장)이번 도촌종합사회복지관과의 업무협약식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큰 발판을 마련한 것 같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더불어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 날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도촌동 일대 지역사회 및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한 지원과 협조 지역사회 취약계층 발굴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 상호 발전적인 홍보를 통해 기관과 기업의 이미지 제고 양해간 인적 · 물적자원의 교류 기타 상호 발전을 위한 협동사업에 관한 사항 등을 추진키로 했다.

 

▲     © 내일을 여는 신문

 

지역사회 내 기업/단체의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매월 1~2회 진행되는 WITH버킷리스트(지역나눔Day)는 지역 내 취약계층 재가장애인들의 욕구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단체는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지역조직화팀(031-720-8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