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소방서, 안전약자 위한 기부금 전달식 개최

NS홈쇼핑 나눔 활동 앞장 1천 500만원 쾌척

내일을 여는 신문 | 입력 : 2017/11/09 [07:10]

 

▲ 좌측부터 엔에스쇼핑 조항목 전무, 김경호 서장, 윤기천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장     © 내일을 여는 신문


분당소방서(서장 김경호)9일 오전 소방서 앞 현관에서 NS홈쇼핑(전무 조항목) 성남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기천) 3개 단체 관계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 안전약자를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NS홈쇼핑에서는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에 1500만원을 지정기탁하고 마련된 재원은 소방서를 통해 재난에 취약한 안전약자를 위해 쓰여 질 예정이다. 아울러 분당소방서는 11월부터 내년 2월 말까지 겨울철 대비 특별 소방안전 종합대책을 마련해 장애인, 거동불편자, 지하층에 거주하는 주민 등 그간 소외되었던 사회적 안전약자를 대상으로 소화기, 단독경보형감지기, 자동식 소화설비와 같은 안전시설을 강화할 계획이다.

 

▲     © 내일을 여는 신문


한편, ‘삶의 가치창출과 행복 나눔을 사명으로 하는 NS홈쇼핑은 올 상반기에도 화재취약계층 안전장비 마련을 위해 1500만원 쾌척하는 등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동참 해왔으며 '사랑의 공부방 만들기', '희망이음 프로젝트 기업 탐방 지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김경호 분당소방서장은사회 안전약자에 관심을 가지고 도움을 주신 NS홈쇼핑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하며 주민 참여와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자율적이고 주도적인 안전문화를 형성해 가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