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당 성남 수정지역위원회 장영하 위원장...

“한가위 맞이 국민의당 성남수정지역 당원들과 함께하는 재래시장 장보기 행사”

조여일 | 입력 : 2017/09/28 [19:13]

 

▲     © 내일을 여는 신문


국민의당 성남 수정지역위원회 장영하 위원장을 비롯한 당원 30여 명이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수정구의 대표 재래시장인 중앙시장과 현대시장을 방문, 당원들과 함께 명절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였다.

 

복잡한 명절장 보는 대목시간을 피하여 점심시간을 이용한 오늘 장보기 행사에서 장영하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한가위 명절 때 제일 많이 쓰는 덕담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이 있다.

 

▲     © 내일을 여는 신문

 

그만큼 풍성한 가을 농작물들을 가족들과 함께 드시고 조상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는 날이다.

 

오늘 명절음식을 준비하기 위하여 우리 지역에 있는 재래시장을 당원들과 함께 방문 하였다. 많은 명절음식을 준비하여 가족과 함께 조상님들께 감사의 인사 드리고, 또 한편으로 우리 이웃들에게 싱싱한 농작물들과 음식들을 싸고 착한 가격으로 판매해 주시는 상인 여러분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명절음식을 먹겠다는 인사를 하였다.

 

▲     © 내일을 여는 신문

 

이날 재래시장을 찾은 장영하 위원장을 비롯한 당원들은 약2시간 동안 시장 곳곳을 돌며 명절준비 음식들을 준비하였고, 점심으로 중앙시장의 명소 칼국수집에 들러 함께 식사를 하는 것으로 마무리 하였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