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노인종합복지관, 추석맞이 송편나눔행사 ‘행복빚기 사랑나눔’

NS홈쇼핑, 8년째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송편나눔행사 함께해

조여일 | 입력 : 2017/09/28 [18:58]

 

▲     © 내일을 여는 신문


수정노인종합복지관(관장 조성갑 안나 수녀)에서는 추석을 맞아 925()부터 28()까지 나흘간 행복빚기 사랑나눔송편나눔행사를 열었다.

 

28()에는 8년째 행사를 후원하고 있는. NS홈쇼핑 임직원 봉사자 50여 명이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 방문하여 직접 송편을 빚고 어르신 댁을 방문하여 전달해 드리는 등 뜻깊은 행사로 이루어졌다. 자원봉사에 참여한 NS홈쇼핑 직원 김소희(가명)씨는 처음 만들어 본 송편을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께 전해드릴 수 있어 뿌듯한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     © 내일을 여는 신문


이 행사로 성남 내 독거 및 저소득 어르신 3,330여 명에게 송편과 배, 전통쌀과자 등으로 구성된 송편선물세트를 전달하여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이번 행사를 기획한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조성갑 관장은 어르신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한다앞으로도 어르신들과 함께 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 내일을 여는 신문


NS홈쇼핑은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추석행사를 포함하여 삼계탕행사, 어버이날행사 등 다양한 기획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업의 사회공헌 활동으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고 나눔 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해본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