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중원청소년수련관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다붓다붓 축제

내일을 여는 신문 | 입력 : 2017/09/22 [07:23]

 

▲     © 내일을 여는 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 중원청소년수련관은 102113시부터 17시까지 상대원1동 녹지공원에서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 & 다붓다붓축제를 개최한다.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 & 다붓다붓축제는 청소년뿐만 아니라 지역주민 누구나 함께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지역축제의 장으로청소년과 문화사이를 잇다와 우리마을의 가치를 알아가는가치의 재발견을 주제로 진행된다.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에서는 마을을 잇다(동아리, 지역 내 청소년들의 체험부스운영), 꿈을 잇다(동아리 공연), 사람을 잇다(청소년들 관련 캠페인 등)가 진행된다.

 

▲ 다붓다붓     © 내일을 여는 신문


다붓다붓 축제여럿이 가깝게 붙어있는 모양이라는 다붓다붓의 의미와 같이 상대원1동 주민이 모여 함께하는 축제로 중원청소년수련관, 중원초등학교 학부모회, 상대원1동 복지회관, 상대원1동 주민센터가 공동으로 주관하며, 이 날 행사는 중원초등학교 학부모회가 운영하는 다붓다붓마켓(프리마켓, 핸드메이드마켓), 상대원1동 복지회관의 행복나눔장터 그리고 다붓다붓체험(릴레이 가을동화, 트릭포토존, 핸드드립)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원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담당자(031-729-9333)에게 문의하거나 다붓다붓축제 네이버밴드(http://band.us/n/a3aaUeRfBaZ69)참고하면 된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