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여자축구 클리닉 ‘축구학개론’, 뜨거운 관심 속 클래스 확대!

모집 시작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선착순 마감

조여일 | 입력 : 2017/08/11 [18:37]

 

▲ 사진_170811 성남FC 여자축구 클리닉 ‘축구학개론’, 뜨거운 관심 속 클래스 확대!     © 내일을여는신문

  

성남FC 여자 축구 클리닉 축구학개론이 모집 시작과 동시에 1차 조기 마감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성남FC ‘축구학개론여자는 축구를 접하기 어렵다는 편견을 깨고, 축구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20, 30대 여자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6주차 동안 기본기 수업이 제공된다.

 

축구학개론은 지난 4() 모집 공고 후,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반나절만에 선착순 마감되었다. 마감 후에도 신청 및 클래스 확대 요청이 쇄도하자 성남은 클래스를 추가로 편성하여 총 2개 클래스로 확대 운영하기로 결정하였다.

 

한 신청자는 축구에 흥미와 관심을 가지는 여자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막상 배울 수 있는 곳이 없어서 아쉬웠다. 때문에 성남FC의 이런 프로그램이 너무나 반가웠고, 특히 절대 화를 내지 않는 코치가 전문적으로 가르쳐준다는 점에서 매력을 느꼈다.”며 신청 이유를 밝혔다.

 

성남FC 이석훈 대표이사는 “‘축구학개론은 구단 팬 베이스 확장과 동시에 여자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축구를 좋아하거나 배워보고 싶은 여성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성남FC ‘축구학개론824() 첫 수업을 시작하며, 홈경기 사전 이벤트로 진행되는 특별수업 및 선수단 에스코트 등 다양한 연계 프로그램이 병행 될 예정이다. 신청 및 문의사항은 구단 홍보팀(031-709-4133)으로 연락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