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대한독립, 배달독립” 삼일절 기억하고 ‘배달특급’ 쿠폰 받자!

조여일 | 입력 : 2021/02/27 [19:10]

▲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삼일절 기억하고 쿠폰 받자!’ 이벤트  © 내일을여는신문


배달특급이 뜻깊은 국가 기념일 삼일절을 맞아 가입 회원들에게 나흘간 통 큰 혜택을 제공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226일 금요일부터 31일까지 경기도 전 지역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삼일절 할인 쿠폰 2종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쿠폰은 삼일절을 기리고 독립 운동 정신을 기리기 위해 가입 회원이 직접 문구를 입력해 할인 쿠폰을 발급받는 형식으로 제공된다.

배달특급앱 메인 화면 오른쪽 하단의 더보기탭을 누르면 나오는 쿠폰 메뉴를 클릭해 가장 아래 쿠폰 등록하기에 가입 회원들이 대한독립만세를 입력하면 1,919원 쿠폰을 지급한다.

같은 방식으로 삼월일일을 입력하면 3,100원 쿠폰도 함께 발급받을 수 있다. 두 쿠폰은 26일 금요일부터 31일 월요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 2개를 한 주문에 동시에 사용할 수 없다.

이번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는 큰 액수의 할인보다는 삼일절과 연관 있는 금액을 제공해 삼일절을 기림과 동시에 우리 민족, 소상공인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자는 의미로 마련됐다.

배달특급은 지난 설 명절에도 회원들에게 설날 세뱃돈이벤트를 통해 할인쿠폰을 제공한 바 있다. 이를 통해 배달특급은 설 연휴 닷새간 약 10억 원의 거래액을 기록하며 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가 풍성한 명절을 보내기도 했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짧은 연휴를 맞아 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연휴 간 배달특급을 통해 소비자와 소상공인이 서로 상생하는 기회는 물론, 뜻깊은 이벤트로 삼일절도 함께 기념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낮은 수수료와 지역화폐 연계를 통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배달특급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혹은 배달특급공식 홈페이지(www.specialdelivery.co.kr)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가맹점 가입과 자세한 사항은 배달특급홈페이지 인터넷 접수 또는 배달특급공식콜센터(1599-9836)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