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료원 코로나병동의료진, 공공의료성남시민행동으로부터 감사패 수상

조여일 | 입력 : 2021/02/25 [22:05]

▲ 성남시의료원 코로나병동의료진, 공공의료성남시민행동으로부터 감사패 수상  © 내일을여는신문


공공의료성남시민행동(공동대표 김용진양미화최석곤)24() 성남시의료원 코로나병동 의료진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감사패 수여식은 24() 오후 230분 성남시의료원 4층 소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공공의료성남시민행동 김용진 공동대표와 성남시의료원 최원호 행정부원장, 박상용 인사총무부장, 오현숙 간호부장, 전현옥 간호사가 참석했다.

 

공공의료성남시민행동 김용진 공동대표가 2020년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여러분이 있어 든든했습니다. 성남시의료원 코로나 병동 의료진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립니다내용이 담긴 감사패를 성남시의료원 전현옥 간호사에게 수여했다. 전현옥 간호사는 코로나병동 내과계중환실에서 근무하고 있다.

 

▲ 성남시의료원 코로나병동의료진, 공공의료성남시민행동으로부터 감사패 수상  © 내일을여는신문

 

공공의료성남시민행동은 20210221() 8차 정기총회에서 성남시의료원 코로나병동 의료진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기로 결정했다.

 

공공의료성남시민행동은 성남시의료원 건립과 개원을 위해 활동해 온 의료공백해소를위한성남시립병원설립운동본부를 계승하고 공공의료 강화와 시민 건강권 향상 그리고 의료원의 경영과 운영에 시민의 참여를 보장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