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청소년수련관, 경기도찾아가는청소년성문화센터와 함께 하는 「와~소행성」 성교육 진행

조여일 | 입력 : 2017/08/02 [06:57]

 

▲ 소행성버스     © 내일을여는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 수정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83일 목요일 오후 1시부터 수련관 야외 주차장에서 방과후아카데미 및 관내 청소년 100명을 대상으로 청소년의 올바른 성 지식 및 성 역할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소행성성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소행성성교육 프로그램은 경기도찾아가는성문화센터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가 연계하여 올바른 성에 대해 학습할 수 있는 성교육 전용 버스가 직접 찾아와 버스 내부에서 연령별 성에 대한 교육을 진행한다.

 

~소행성성교육 프로그램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그루터기(초등 30,아리솔(중등 30)청소년들과 지역사회 청소년(초등 저학년 20, ·고등 청소년 20명 총 100명이 참여할 수 있는 성교육 프로그램이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청소년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성교육 프로그램을 연계하여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들과 지역사회 청소년들이 함께 유익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신청·접수 중이다.

 

참가신청은 수정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031-729-9241~3)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