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기관 및 기관장 평가 모두 ‘S’ 등급

성남시 출연기관 경영평가

내일을여는신문 | 입력 : 2017/07/27 [22:28]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이 성남시 출연기관 경영평가에서 기관 및 기관장 평가 최우수 등급인 “S” 등급을 받는 성과를 얻었다.

 

이번 25일 성남시청소년재단은 성남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 의뢰해 실시한 2016년 성남시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에서 기관평가 “S”등급, 기관장 평가 “S”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재단 경영성과 전반에 걸쳐 실시된 이 평가는 공통영역 지표 경영부분과 고유영역 지표 사업 부분 전반에 걸친 평가로, 공통지표 평가에서는 이해관계자의 체계적 대응 및 관리, 고객만족 강화, 투명하고 체계적인 시스템 정비를 통한 재정 정보관리 등이 높이 평가 받아 매우 우수평가를 받았으며, 고유영역 사업부문에서는 재단의 비전과 목표를 구현하기 위한 노력, 주체적인 사업운영을 통해 청소년 관련 자원 및 역량개발을 위한 사업 운영으로 고유영역지표 3개 분야에서 매우 우수평가를 받았다.

 

이와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기관장 평가도 최우수 등급인 ‘S’ 등급을 받아 경영방향 노력 및 기관 사업성과 에서도 매우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재단은 경영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청소년과 시민의 행복지수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전국 최고의 청소년기관으로써 선도적 입지를 다져나간다는 계획이다.

 

성남시청소년재단 한신수 대표이사는 우리 청소년재단에 보내주신 청소년과 시민들의 사랑과 참여 덕분에 더욱 분발해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면서 이번 평가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전 직원이 끊임없이 노력해 청소년과 시민이 행복해지는데 꾸준히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성남시청소년재단 사무국 회계정보팀(031)729-9022)으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