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도민과 소통 위한 ‘경기희망글판’ 세 번째 작품 공모

조여일 | 입력 : 2020/06/30 [06:41]

 

▲ 경기희망글판 두 번째 게시 작품 사진  © 내일을여는신문

 

- 세 번째 공모주제 경기도민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

- 30자 이내의 창작 메시지, 도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

- 당선작 1작품 등 총 4작품 선정해 시상

- 당선작은 도 청사 외벽에 9월부터 11월말까지 게시 예정

- 경기도의 소리(https://vog.gg.go.kr)에서 715()까지 접수  

 

경기도가 도민과 소통·공감하기 위해 지난 3월부터 열린민원실 청사 외벽에 설치해 운영 중인 경기희망글판의 세 번째 게시 작품을 공모한다.

세 번째 공모 주제는 경기도민과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 한글 30자 이내의 순수 창작 메시지여야 한다.

도민이면 누구나 1인당 총 2작품까지 응모 가능하며, 71~15일 사이 경기도의 소리(https://vog.gg.g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출품 작품은 관련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경기도 정책브랜드자문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총 4작품을 선정한다.

결과발표는 817일에 할 예정이며, 당선작(1작품) 50만원, 가작(3작품) 10만원 상당의 경기지역화폐로 지급한다. 당선작은 문구에 적합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9월부터 11월까지 경기희망글판에 게시한다.

곽윤석 도 홍보기획관은 이번 세 번째 도민 창작 공모전에도 도민께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보내주셨으면 좋겠다코로나19로 인해 소통 부족과 감염 불안, 경제적 어려움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도민에게 경기희망글판이 서로에게 위로와 격려를 나누는 소통의 창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첫 번째 경기희망글판은 꿈을 이루는 건 언제나 땀입니다였으며, 6월 두 번째는 고맙습니다. 당신 덕분입니다였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