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미 성남시장, 스타셰프 7인과 함께 ‘도시락 나눔 행사’ 동참

취약계층 어르신 100명에게 제공할 도시락 포장에 직접 참여

조여일 | 입력 : 2020/04/22 [15:19]

 

▲ 4월22일 은수미 성남시장이 도시락나눔행사에 동참  © 내일을여는신문

 

은수미 성남시장은 22일 분당구청 구내식당에서 스타셰프 7인과 함께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스타셰프 well-made 도시락나눔 행사에 참여했다.

 

영양있는 한 끼 식사 해결이 녹록지 않은 취약계층 어르신 100명에게 도시락을 나눠드리고자 성남시와 ()나눔문화예술협회(이사장 유현숙)가 손잡고 마련한 이 날 행사에는 셰프뮤지엄718의 스타셰프 7인과 협회회원 등 15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날 은 시장은 셰프들이 요리한 밥과 바지락아욱국, 소불고기, 딸기 등 음식을 용기에 정성스럽게 담고, 도시락 100인분 포장에 동참했다.

 

▲ 4월22일 은수미 성남시장이 도시락나눔행사에 동참  © 내일을여는신문


또한 나눔 행사에 뜻을 함께해준 셰프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를 드리는 시간도 가졌다.

 

은 시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따뜻한 온기 나눔에 동참해 준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최현석 총괄 셰프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도시락 나눔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오히려 저희가 뜻 깊게 생각한다, “앞으로 보다 많은 기업과 기관들이 함께 동참해준다면 충분히 지금의 코로나19 위기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이다고 답했다.

 

▲ 4월22일 은수미 성남시장이 도시락나눔행사에 동참  © 내일을여는신문

 

마지막으로 은 시장은 이렇게 따뜻한 누군가의 관심이 나눔이 절실한 분들에겐 아주 큰 희망의 빛이 되기도 한다, “앞으로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 보호와 지역경제 회복에 더욱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나눔문화예술협회와 경인일보가 주최하고, KT ds에서 식재료를 후원했다. 오늘에 이어 428, 512일 총 3차례에 거쳐 성남시 내 취약계층 어르신 300명에게 도시락을 제공해드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