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수정경찰서, 익명의 ‘산성동 성남시민’의 체온은 365℃

‘코로나 19 사투를 다투는’ 사람들에게 힘이 되고파.. 의문의 서류봉투 전달해

내일을여는신문 | 입력 : 2020/03/17 [12:58]

 

▲ 익명의 남자가 두고간 서류봉튜속에 있는 편지와 물품사진  © 내일을여는신문

 

성남수정경찰서(서장 박달순)지난 16일 오전 1120분 익명의 한 남성이 성남수정경찰서 산성파출소를 찾아와 서류봉투를 건네고 재빨리 사라졌다.

봉투 안에는 코로나19 사투를 벌이는 경찰관, 의료진에게 힘이 되고 싶다는 편지와 마스크, 현금 100만원이 들어 있었다.

익명의 남자가 작성한 편지 속에는 저를 알려고 하지 마세요. 산성동 성남시민이요.” 라는 말과 함께 코로나19 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경찰과 의료진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진심 어린응원이 담겨있었다.

현금 봉투만 남겨두고 떠난 익명의 남성을 4시간 만에 찾고도, 어른신의 선한 의도를 최대한 돕기(익명 기부)로 약속하고 파출소로 모신 후 바라는 대로산성동행정복지센터로 안내해 의료진 등에게 기부하기로 했다.

한편, 지난 8일 중앙파출소에서는 한 시민이 현장 경찰관들에게 마스크를 기부하고싶다.” 며 연락이 확인해 보니, 기초 수급자임을알고 마스크는 사양 후곽티슈를 선물한 훈훈한 사례도 있었다

성남수정경찰서장(총경 박달순)코로나 19로 다들 어려운시기에 따듯한 마음을 가진 국민들이 있어 가슴이 따듯해 진다.”,일선에서 최선을 다해 근무하는 분들에게 가장 값진 응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