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미 성남시장, ‘코로나19’관련 마스크 생산업체 현장 찾아

- 마스크 생산 지원 방안 등에 대한 논의 자리 가져, 현장 업체 직원들 노고에 감사도 표해

내일을여는신문 | 입력 : 2020/03/10 [17:16]

 

▲ 3월 10일 은수미성남시장이 마스크생산업체를 찾아 대표자 및 관계자들과 간담회자리를 가졌다     ©내일을여는신문

 

은수미 성남시장은 310일 지역 내 마스크 생산업체 아세아도 주식회사를 찾아 생산과정 현장을 둘러보고, 마스크 생산 관련 애로사항 및 지원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날 은 시장은 방진 가운과 방진모를 착용하고 마스크 생산업체 대표 및 관계자들과 함께 마스크 생산 및 포장 공정을 둘러본 후 간담회 시간도 가졌다.

 

▲ 3월 10일 은수미성남시장이 마스크생산업체 현장을 찾아 생산공정을 둘러보고있다     ©내일을여는신문

 

은 시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고 있고, 지역 내 확진자가 늘어남에 따라 시민들의 불안감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마스크 품귀 현상까지 빚어지고 있다.” “이러한 때 시민들에게 안정적으로 마스크를 지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문제라며, “마스크의 신속한 생산을 위해 현장에서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시에서 어떠한 도움을 드릴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하려고 왔다며 오늘 이 자리를 마련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이에 김희성 대표는 현재 마스크 수요에 비해 마스크 원자재 수급이 원활하지 못한 점이 마스크 생산에 가장 큰 걸림돌이었는데, 시장님이 신경을 써주신 덕분에 현재는 부품 수급 시일이 많이 단축되어 매일 생산 가동이 가능하게 도와 주신 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 3월 10일 은수미성남시장이 마스크생산업체 현장을 찾아 생산공정을 둘러보고있다     ©내일을여는신문

 

이에 은 시장은 마스크의 안정적 공급을 위한 직원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시에서는 이에 최대한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여러분께서도 나와 가족, 나아가 이웃을 지키는 마음으로 지역 마스크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좀 더 매진해 주실 것을 거듭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은 시장은 지난 32일 한 임신부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마스크 확보에 대한 고충을 토로하자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316일부터 임신부 2,420명에게 1인당 15매씩 지급하기로 결정했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