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수정수련관, 사랑의 연탄 나눔으로 봉사활동을 실천하다!

내일을여는신문 | 입력 : 2019/11/05 [19:27]

 

▲ 수정수련관 연탄봉사     © 내일을여는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 수정청소년수련관(관장 변상덕)에서는 오는 1110일 자치기구 청소년 100명과 직원 20명 등 총 120명이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 5개 가정을 대상으로 2019년도 청소년 자치기구 연합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봉사활동은 수정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자원봉사단, 청소년놀이기획단, 청소년미디어단, 청소년문화기획단, 둥지운영위원회, 청소년공연단, 청소년동아리연합 등 8개 자치기구 청소년 100명과 수련관 지도자 20명이 함께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거주 5개 가정에 연탄 2,700장을 기부하는 연탄 나눔 봉사를 실천한다고 한다.

 

연탄나눔 봉사활동은 청소년자원봉사단을 중심으로 자치기구 대표 청소년들의 사전 회의를 통해 기획 선정하였으며, 청소년들의 자발적 적극적인 참여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이 진행되며, 수련관 청소년지도자들은 청소년들과 함께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와 관련, 수정청소년수련관 변상덕 관장은청소년들이 연탄나눔 봉사활동에 자발적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봉사활동의 진정한 의미와 가치를 알고 나눔 정신을 실천하여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봉사를 실천할 청소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번 자치기구 연합 봉사활동 관련 사항은 수정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031-729-9231)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