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종현 대표의원, 경기복지재단 – 부천재가장기요양기관협회 상생협약식 참석

오늘 협약식이 모범이 되는 민·관 협치 모델을 만들 수 있길

조여일 | 입력 : 2019/10/08 [23:39]

 

▲ 상생협약식     © 내일을여는신문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염종현 대표의원(부천1)8() 경기도의회 제1간담회실에서 열린 경기복지재단 부천재가장기요양기관협회 상생협약식참석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축사를 건넸다.

 

이날 협약식은 경기복지재단 산하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시범사업단과 부천장기요양기관협회가 민·관 상호협력 기반을 구축하여 서비스 지원체계 확립 및 노인복지 서비스 품질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됐다.

 

염종현 대표의원은 축사를 통해 복지를 직접 공공에서 책임져 복지서비스의 질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사회서비스원은 문재인 정부의 국정과제중의 하나다면서 사회서비스원의 성공적인 운영은 그동안 묵묵히 복지의 한 부분을 맡아왔던 민간부분의 성과와 헌신을 인정하고 함께 협조할 때에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서 염종현 대표의원은 그런 의미에서 민·관이 함께 지역돌봄사업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협업하기로 한 오늘 상생협약식은 매우 뜻깊다면서 오늘의 작은 사례가 좋은 사례로 남아 경기도 산하 27개 공공기관이 민간과 잘 소통하여 훌륭한 민·관협치 모델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염종현 대표의원외에 전석범 경기복지재단 대표이사, 양동기 부천재가장기요양기관협회 회장, 권정선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의원, 이명희 경기도사회서비스원시범사업단장 등이 참석하여 상생협약식을 축하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