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청소년수련관 행복한 중원마을 축제「중마고우」개최

청소년과 지역사회의 플랫폼 기능 강화

조여일 | 입력 : 2019/10/02 [09:19]

 

▲     © 내일을여는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 중원청소년수련관(관장 이재영)“2019. 행복한 중원마을 축제 중마고우를 오는 1012()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중원청소년수련관 앞 야외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9. 행복한 중원마을 축제 중마고우을의 오래된 친구(고우)와 함께하는 축제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지난 518(1)에 이은 2회차를 맞아 캐릭터 코스프레 축제를 컨셉으로 축제에 재미와 흥미를 더 할 예정이다.

 

▲     © 내일을여는신문

 

축제는 가발 사진관석고방향제 목공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부스와 소떡소떡 추억의 토스트 등 먹거리 부스와 벼룩시장, 청소년들의 넘치는 끼와 재능을 확인할 수 있는 난타공연 치어리딩 힙합래퍼 등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으로 중원구 대표 마을 축제로 청소년과 지역 주민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중원청소년수련관 이재영 관장은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함께 다양한 문화행사를 기획하고 지역사회 연계망을 통해 청소년 활동 지원과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드는데 청소년수련관이 일조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 내일을여는신문

 

이번 축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중원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031-729-9331)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