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왕저수지 낚시금지구역 ’낚시행위‘ 특별단속

불법 낚시행위 적발시 과태료 300만원 부과

조여일 | 입력 : 2017/05/30 [21:22]

 

▲ 대왕저수지 낚시금지구역 ’낚시행위‘ 특별단속     © 내일을여는신문


성남시 수정구(구청장 전형수)는 낚시금지구역으로 지정된 대왕저수지 불법 낚시행위에 대하여 특별 단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왕저수지는 성남시 수정구 상적동에 위치하고 있으며,수질및수생태계보전에관한법률20조제1항 규정에 따라 2003. 7. 7.부터 모든 낚시행위를 금지하고 있으며, 이를 위반시 과태료 300만원이 부과된다.

 

▲ 대왕저수지 낚시금지구역 ’낚시행위‘ 특별단속     © 내일을여는신문


이번 특별단속은 낚시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낚시인들이 대왕저수지에서 불법 낚시를 할 가능성이 있어,이를 사전 차단하고 예방하려는 목적으로 시행된다.

 

▲ 대왕저수지 낚시금지구역 안내판 전경     © 내일을여는신문


주간, 야간 단속 공무원을 편성하여 낚시행위 근절시까지 망원경과 렌턴 등의 장비를 활용하여 단속을 실시하며, 불법 낚시행위 적발시 신분증 확인 후 위반확인서를 작성하여 과태료를 부과할 예정이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