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평생교육진흥원, 장애인 평생교육 관계자 역량강화 연수 참가자 모집

경기 남부, 북부, 서부 등 3개 권역에서 9월 19일부터 120명 대상 연수 추진

조여일 | 입력 : 2019/08/14 [06:40]

 

▲ 장애인 역량강화연수 포스터     © 내일을여는신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오는 919일부터 1011일까지 도내 3개 권역에서 개최되는 ‘2019 경기도 장애인 평생교육 관계자 역량강화 연수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장애인 평생교육 관계자의 전문성 제고를 위해 열리는 이번 연수는 도내 평생교육, 장애인 평생교육, 장애인 복지 분야 종사자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하며, 830일까지 120명을 모집한다.

참가자 편의를 위해 도내 권역별로 3회 실시하며, 수원(919~20), 고양(926~27), 부천(1010~11) 등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1회 참석할 수 있다.

연수는 현장적용 가능한 역량강화 연수를 통해 업무 전반에 대한 질 제고를 목적으로 진행하며 장애인 평생교육 분야 평생교육 분야 장애인 상담 실무 스트레스 관리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수원에서 진행될 연수에는 유쾌한 소통의 법칙의 저자이자, 소통전문 스타강사로 유명한 김창옥 대표의 특강이 준비됐다. 감정과 언어의 교차점을 주제로 참석자들에게 일상생활에서의 소통을 잘하기 위한 방법을 알려준다.

교육신청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www.gill.or.kr)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gill2019”를 검색해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한선재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이번 연수는 장애인 평생교육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통해, 업무 전반에 대한 서비스 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마련되었다현장에서 꼭 필요한 교육인 만큼 대상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