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직자와 공공일자리의 ‘징검다리’…징검다리 일자리 사업 3기 참여자 모집

조여일 | 입력 : 2019/07/22 [07:05]

- 경기도일자리재단, 26일까지 새로운 경기 징검다리 일자리 사업참여자 모집

- 44명 모집, 온라인 홈페이지(https://gjfin.saramin.co.kr)에서 접수

- 시급1만원의 보수 및 주휴연차수당, 4대보험 지원

- 교육비 최대 30만원, 자격증취득비 최대 10만원 지원 및 취업연계 서비스 제공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오는 26일까지 새로운 경기 징검다리 일자리 사업3기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로운 경기 징검다리 일자리 사업경기도 취업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공공공익분야의 일 배움 기회를 제공해 직업역량을 배양하고 민간 일자리까지 연계하는 사업이다.

모집 인원은 총 44명으로 사업 참여자들은 시급 1만원의 보수와 주휴 및 연차수당, 4대보험을 지원받게 되며, 직무능력취업역량향상 교육과 취업연계 서비스 등을 제공받는다. 교육비 최대 30만원, 자격증취득비 최대 10만원도 지원받을 수 있다.

18세 이상 미취업 경기도민 중 기준중위소득 100%이하이거나 취업취약계층이라면 지원 가능하며 온라인 홈페이지(https://gjfin.saramin.co.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선발은 서류 및 면접심사로 진행되며 1차 서류심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8월 중 면접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일자리플랫폼 잡아바(www.JOBaba.net)’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경기도일자리재단 청년지원팀(031-270-97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