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으로 피서 가자” 하늘극장서 영화 40편 무료 상영

시원한 에어컨 바람 속 여름휴가 즐겨요

조여일 | 입력 : 2019/07/18 [07:21]

 

▲ 성남시청을 찾은 시민들이 2층 하늘극장에서 ‘인크레더블 2’ 관람 중이다     © 내일을여는신문

 

성남시(시장 은수미)는 오는 720일부터 817일까지 시청 2층 종합홍보관 하늘극장에서 40편의 영화를 무료 상영한다.

 

시청을 찾는 시민들이 에어컨 바람이 시원한 곳에서 영화를 보며 무더위를 식히고,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게 하려고 마련하는 방학 맞이 특별 이벤트다.

 

상영작은 윌리’,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캡틴 스터비’, ‘마야 2’ 등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들이다.

 

평일과 토요일 오전 10, 오후 3시 등 하루에 두 차례 상영한다.

 

▲ 성남시청을 찾은 시민들이 2층 하늘극장에서 ‘인크레더블 2’ 영화 관람 중이다     © 내일을여는신문

 

당일 매회 48명 선착순으로 입실하면 된다.

 

하늘극장은 지역 내 72개 초등학교 3학년 교과 과정인 우리 고장 성남의 현장 학습차 종합홍보관을 찾는 학생들에게 관련 영상물을 보여주는 곳이다.

 

시청 9층 하늘 북카페와 아이사랑 놀이터, 시청 광장 너른 못 음악 분수대, 간이 물놀이장등과 함께 가족 단위 시민이 즐겨 찾는 이색 피서지로 인기다.

 

시는 지난해에도여름방학 기간에 맞춰 무료 영화 상영 행사를 열어 하늘극장을 찾은 1200여 명의 관람객에 호응을 얻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