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상공회의소 여성기업인협의회 성료

내일을여는신문 | 입력 : 2019/05/23 [11:18]

 

▲     © 내일을여는신문

 

성남상공회의소(회장 박용후)522() 오후 530성남상공회의소 여성기업인협의회 창립총회3층 대강당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창립총회에는 성남상공회의소 박용후 회장을 비롯해 은수미 성남시장, 김병욱(더불어민주당윤종필(자유한국당) 국회의원, 한국폴리텍대학 이영화학장 등 주요 내빈과 회원으로 참여한 70여명의 여성기업인 대표들이 참석하여 창립을 축하하고 자리를 빛내 주었다.

 

성남상공회의소 박용후 회장은 환영사에서지난 1년여의 준비기간을 거쳐 오늘 이렇게 결실을 맺은 자리에 성남시를 대표하는 많은 여성기업인분들이 참석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 성남상공회의소 여성기업인협의회가 성남시 지역경제 활성화에 한 축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은수미 성남시장은 성남시 지역내 여성기업인들의 모임을 준비해주신 성남상공회의소 박용후 회장님과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앞으로 성남시 여성기업인들이 기업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사업을 발굴하여 추진할 예정이며, 관내 많은 여성기업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협의회로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금일 창립총회에서는 윤소라 유아이 대표이사가 초대 회장에 선출되었으며, 6월 임원진 구성을 시작으로 임기 2년의 기간동안 성남상공회의소 여성기업인협의회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성남상공회의소 여성기업인협의회는 앞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만나 여성기업인들의 권익증진과 대외역량을 강화하고, 공동 건의 사업 발굴, 지역사회 공헌 활동 등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