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원기 부의장 ‘제6대 한국스카우트 경기북부연맹장 취임’

“미래 자산인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위해 모든 열정 쏟아 부어야”

조여일 | 입력 : 2019/04/15 [07:07]

 

▲ 김원기 부의장, 제6대 한국스카우트 경기북부연맹장 취임     © 내일을여는신문

 

경기도의회 김원기(더불어민주당, 의정부4) 부의장은 13, 의정부아일랜드캐슬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한국스카우트 경기북부연맹장 이취임식에서 제6대 연맹장으로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함종한 한국스카우트연맹 총재와 경기도의회 송한준 의장, 안혜영 부의장, 박옥분 여성가족교육협력위원장을 비롯한 많은도의원 및 윤창하 도교육청 제2부교육감, 안병용 의정부시장, 김민철더불어민주당 의정부을 지역위원장, 시의원, 기관사회 단체장, 연맹관계자 등 400여 명이 참석해 더욱 빛나는 자리가 되었다.

 

▲ 김원기 부의장, 제6대 한국스카우트 경기북부연맹장 취임     © 내일을여는신문

 

5대 김재근 연맹장의 뒤를 이어 제6대 연맹장으로 취임한 김원기부의장은 취임사를 통해 스카우트 운동을 통해 미래 성장의 주역인청소년들의 푸른 꿈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단체 활성화 등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힘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은 축사를 통해경기도의회에서도 앞으로 청소년들과 함께 소통하며 호연지기를 키울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추대를 통해 연맹장으로 취임한 김 부의장을 다시 한 번 축하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