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 대로, 판·청 오픈데이

2019년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자치기구 연합 발대식 개최

조여일 | 입력 : 2019/03/12 [11:07]

 

▲ 자치기구 발대식     © 내일을 여는 신문

 

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에서 오는 316() 오전 10시 수련관 공연장에서 자치기구 청소년 150여명이 참여하는 2019년 자치기구 연합 발대식을 개최한다.

 

자치기구 연합 발대식은 청소년 자치기구로서 첫 시작을 알리는 자리로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을 대표하는 청소년운영위원회가온누리를 비롯해 청소년생태탐사단수피아’, 청소년문화기획단‘T-MA!N’, 청소년자원봉사단사나래’, 청소년힐링기획단’, 학습재능나눔단한울’, 청년이’, 청소년동아리연합‘R.O.D.A’로 총 8개 자치기구가 참여한다. 또한 청소년 동아리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대표자 선서, 자치기구별 활동 계획 발표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 자치기구 발대식     © 내일을 여는 신문

 

올해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자치기구는 청소년 사회참여활동으로 지역사회 청소년관련 정책제안, 멘토링 활동, 각종 청소년 주도의 프로그램 기획 등 분야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청소년 권익증진 및 문화 조성에 앞장 설 계획이다.

 

김진명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장은 청소년 자치기구 및 동아리가 시작하는 자리인 만큼 올 한해 지역사회에서 청소년들이 행복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 여건을 조성과 청소년 자치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고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729-96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