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자유한국당 협의회 (보도자료 전문)

조여일 | 입력 : 2019/02/08 [22:34]

2019. 1. 31() 더불어민주당의 진정성 없는 자유한국당은 반성하라며 낸 보도자료중 성남시 도서관 운영 및 독서문화진흥조례 일부 개정조례안은 소관 상임위원회인 정교육체육위원회(조정식 위원장)에서 충분히 다루어 졌으며,

본회의에 앞서 양당대표 간 충분히 논의하고 다루어진 사안이다.

이런 적법한 절차를 민주당의 횡포라고 비난한 자유한국당은 더 이상 정략적으로이용하지 말고,진정성 있는 자세와교섭단체로서의 책임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 바란다. 라는 민주당 보도자료 배포관련 !

 

(본회의에 앞서 양당대표 간 충분히 논의하고 다루어진 사안이다.) 라고 더불어민주당은 보도자료를 배포하였다.

 

그러나 양당 대표가 성남시 도서관 운영 및 독서문화진흥조례 일부 개정조례안 하여 전혀 논의된 바 없음에도 민주당은 마치 양당 대표가 협의하고 논의하여 적법한 절차를 밟았다며 보도자료를 배포한 것은 허위사실을 유포한 것이고 교섭단체 간 신의마저 저버린 비열한 행태이므로 정정 보도를 촉구한다.

 

또한 위와 같은 허위 사실을 확인하지 않고 더불어민주당의 보도자료를 그대로 인용하여 시민들에게 배포한 언론사들도 이를 바로잡아 주기 바랍니다

      

                            성남시의회 자유한국당 협의회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