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사이 Part2. 눈부시게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자치기구 연합해단식」개최

조여일 | 입력 : 2018/12/31 [13:04]

 

▲ (자치기구연합해단식)     © 내일을 여는 신문

 

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222() 오전 10시 수련관 1층 공연장에서 180명이 참여한 자치기구 연합해단식이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자치기구 연합해단식은 대표자 회의를 통해 우리사이 Part2. 눈부시게라는 슬로건으로 자치기구별 활동 공유와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했으며 청소년동아리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우수단원 시상, 1년 활동영상 상영, 교류활동 등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을 대표하는 청소년자치기구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비롯해 청소년생태탐사단, 청소년문화기획단, 청소년자원봉사단, 청소년재능봉사단, 대학생자원봉사단, 학습재능나눔단, 청소년동아리연합으로 총 8개의 자치기구 및 동아리가 참여했다.

 

▲ (자치기구연합해단식)     © 내일을 여는 신문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관장 김진명)“1년 동안 수련관 자치기구 청소년들 모두 열심히 활동했으며, 내년에도 청소년들이 만들어 가는 수련관이 될 수 있도록 청소년 활동의 중심이 되는 자치기구 및 동아리 활동에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9년 청소년자치기구 및 동아리의 모집 안내는 수련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729-96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