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2회 알콩달콩 벼룩시장 체험활동 진행

조여일 | 입력 : 2018/10/09 [00:09]

 

▲     © 내일을 여는 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오는 2018. 10. 12.()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은행동 지역기관들과 연계하여 2회 알콩달콩 벼룩시장을 개최한다.

 

이번 체험활동은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10월 주중체험활동Green 환경- 2회 알콩달콩 벼룩시장으로,먹거리 판매 및 부스 운영을 비롯하여 모듬북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특성화 사업 중 하나인 Green 환경세 번째 활동으로 친환경 슬라임 만들기 및 나눔장터 부스 운영 체험을 통해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나눔으로써 청소년들이 자원의 소중함을 인식하고, 지역 주민과 나눔 문화를 확산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한다. 부스 주제 선정을 비롯한 역할 분담 등의 과정에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 내일을 여는 신문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해다미는 여성가족부와 성남시의 지원으로 전액 무료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며, 관내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중등 나홀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은행동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관련 문의사항은 문화의집 홈페이지 참조 또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031-729-9919~22)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