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끼, 청소년 열정을 무대에 올리다..성남시청소년재단 수정청소년수련관, 성남시청소년연극제 개최!

조여일 | 입력 : 2018/10/09 [00:07]

 

▲ 2017년 연극제 단체사진     © 내일을 여는 신문

 

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 수정청소년수련관(관장 변상덕)은 청소년 연극 및 뮤지컬 활성화를 통한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성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23회 성남시청소년연극제를 수정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오는 1020일을 부터 113일까지 15일 동안 개최한다고 밝혔다.

 

23회 성남시청소년연극제는 청소년으로 구성된 연극제기획단이 개폐막식 진행 및 포스터 디자인 등 행사전반에 걸쳐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행사이며, 성남시 19개 중고등학교 연극 뮤지컬팀이 참가하여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1020일 연극제 개막식 식전행사시에는 연극제 기획단의 부스운영 후 개회식을 통하여 연극제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며, 개회선언, 참가팀 소개영상 상영, 전문공연단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된다.

 

▲ 2017년 연극제 단체사진     © 내일을 여는 신문

 

또한 금번 연극제는찬란한 그 순간, 우리는 누구나 특별해질 수 있는 청소년이다라는 슬로건 하에 청소년의 자유로움과 창의적인 활동, 열정을 표현하게 되며, 시상은 단체상과 개인상을 구분하여 성남시장상, 성남시의회의장상, 성남시교육장상, 동서울대학교총장상, 한국연극협회성남지회장상, 한국예총성남지회장상, 수정청소년수련관장상 등이 수여된다.

 

이와 관련, 수정청소년수련관 변상덕 관장은 청소년들이 연극과 뮤지컬 분야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전문적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문화적 감성과 예술적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제23회 성남시청소년연극제 관련 사항은 수정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729-9233)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