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G마크 전용관 한가위 특별판촉전 진행

내일을 여는 신문 | 입력 : 2018/09/18 [21:56]

 

▲ G마크전용관 한가위 특별판촉전 개최     © 내일을 여는 신문


- 915()부터 9일간 G마크전용관 한가위 특별판촉전

- 행사참여자 추첨 통해 점포별 21명에게 다양한 경품 제공

-지속적인 G마크전용관 판촉행사 추진으로 관내 생산농가 소득증대에 기여

 

경기도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하 유통진흥원)은 민족 고유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농협유통센터 G마크전용관(수원·고양·성남점)에서 이달 23일까지 특별판촉전을 연다.

행사기간 동안 3만원 이상 G마크 농특산물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경품추첨권을 제공하며, 행사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점포별 21명에게 G마크 장류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추첨은 102일부터 G마크전용관(수원고양성남점)에서 점포별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유통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특히, 주말에는 G마크 농특산물 시식 및 증정행사와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전통놀이 체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어서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 G마크전용관 한가위 특별판촉전 개최     © 내일을 여는 신문


G마크 농특산물이란 경기도에서 생산한 농수산임산물 및 이를 원료로 제조가공한 가공전통식품으로 소비자단체의 철저한 사전 검증과정을 거쳐 도지사가 우수성과 안정성을 인증한다.

서재형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장은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생산하고도 판매처를 확보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G마크인증 생산농가에게 이번 특별판촉전은 G마크브랜드 홍보 및 소비활성화 유도를 통한 생산농가 소득증대에 도움을 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가위를 맞이하여 관내에서 생산된 품질이 뛰어난 농특산물을 구매하고 다양한 경품행사 혜택을 누리고자 한다면 농협유통센터 G마크전용관을 찾을 것을 적극 추천해 본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