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 성남시청소년재단 『대통령 표창』수상

내일을 여는 신문 | 입력 : 2018/06/08 [23:27]

 

▲     © 내일을 여는 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에서는 지난 524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및 청소년 친화적 사회 환경 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8년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포상은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여성가족부 주최로 진행됐으며, 성남시청소년재단은 20089월 재단 설립부터 현재까지 약 10년에 걸쳐 청소년의 바른꿈을 지원하는 진로교육과 바른 인성함양을 위한 학교폭력예방사업, 초등3학년부터 중학교까지 생애주기별 특성화교육의 높은 성과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 대상자로 선정됐다.

 

시상식은 전북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2018년 대한민국 청소년 박람회 개막식과 동시에 진행됐으며 전국의 청소년지도사 및 교육 관계자와 청소년의 축하 속에 정현백 여성가족부 장관이 표창장을 수여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한신수 대표이사는 이번 대통령 표창은 재단 창립 10주년을 맞아성남시청소년재단 전직원을 비롯해 재단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성남시민과 청소년이 함께 만들어낸 성과이며 앞으로 대통령 표창을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청소년 기관에 부합하도록 안전하고 전문적인 청소년 활동 서비스를 시민과 청소년에게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