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철 성남시장 권한대행 ‘제96회 성남 어린이날 큰 잔치’참석

조여일 | 입력 : 2018/05/08 [10:31]

 

▲ 이재철 성남시장 권한대행이 5일 시청광장에서 아이들과 함께 어린이날 축제 시작을 알리고 있다.     © 내일을 여는 신문

 

이재철 성남시장 권한대행은 5일 성남시청 광장에서 열린 96회 성남 어린이날 큰 잔치에 참석했다.

 

기념식에 앞서 성남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성남시 홍보대사인 코리아 주니어 빅밴드가 축하공연을 선보였다. 이 권한대행은 공연을 준비한 어린이들에게 멋진 공연이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 이재철 성남시장 권한대행이 5일 시청광장에서 열린 제96회 성남 어린이날 큰잔치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 내일을 여는 신문

 

이어 오늘 시청 광장에 다양한 행사가 마련돼 있다이 자리에 모인 어린이들과 부모님들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청 특설무대에서는 특공무술, 어린이 뮤지컬 댄스 등 각종 공연이 펼쳐졌고, 광장에는 창의블럭존, 오감활동존 등 34개의 체험행사 부스가 차려졌다. 이 권한대행은 행사 부스를 찾아 체험을 즐기는 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 이재철 성남시장 권한대행이 5일 시청 광장에 마련된 어린이날 체험부스에서 행사 관계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 내일을 여는 신문

 

이날 시청 광장에는 15000여명의 인파가 몰리며 성황을 이뤘다. 이밖에도 성남시 곳곳에서는 고무보트 승선체험, 가족명랑운동회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다.

 

2018. 5. 5.()

성남시 공보관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